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.
먼저 누락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누락된 제품은 확인 후 추가 발송으로 처리 가능하나, 해당 게시글로는 주문내역 확인이 되지 않아
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"바디핌"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후에 주문자 성함, 연락처와 함께 재문의 남겨주시면
주문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,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.
좋은 하루 보내세요 ! 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블랙2개화이트2개주문했는데요 블랙은2개왔는데 화이트1개만왔어요
확인바랍니다